카테고리 없음 / / 2022. 10. 19. 05:00

시간 관리법, 회사에 똑똑하기 일하기 꿀팁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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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출처] 인사혁신처 - 일잘러가 되기 위한 시간 관리법!

 

하루에 8시간

일주일에 5일

 

인생에 많은 시간을 회사에서 보낸다.

근데 일이 너무 많아 

야근을 하는 그대들이여,

 

간단한 시간 관리법 팁을

전수받아

모두 정시퇴근! (칼퇴 x)

할 수 있는 그날이 되길 바란다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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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잘러가 되기 위한 시간 관리법!

 

 

할 일을 리스트화 하라!

우선순위를 정하여 시간관리를 시각화하기!

업무 중요도는 긴급성과 중요성으로 구분하여

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자!

 

[출처] 인사혁신처 - 일잘러가 되기 위한 시간 관리법!

 

체크박스 활용하기

오늘 할 업무와 다음날 해도 되는 업무

구분하기!

나만의 체크박스 표시도를 만들어

업무력을 극대화 시키자!

 

[출처] 인사혁신처 - 일잘러가 되기 위한 시간 관리법!

 

마감일 정하기!

정해진 마감일보다 하루나 이틀 전으로

자신만의 마감일을 만들자!

하루나 이틀 전에 초안을 완성하여

남은 시간은 자료를 보완하는 시간을 갖자!

 

[출처] 인사혁신처 - 일잘러가 되기 위한 시간 관리법!

 

왜 마감일 설정이 중요한가?

마감일을 설정하면 목표 달성에 

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

본인의 실행력을 자극하는 

촉진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.

 

 

하루 일과 정리하기!

수행한 업무 리스트를 확인하여

나의 업무 패턴과 스타일을 확인한다.

 

하루 일과를 정리하는게

단순하게 느껴지지만,

이 과정을 거쳐야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

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!

 

[출처] 인사혁신처 - 일잘러가 되기 위한 시간 관리법!

 

피할 수 없으면 즐기자!

 

일잘러가되서 인정받는 직장인

정시퇴근 후, 멋진 삶을 사는 현대인이 되자!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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